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면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마사지 후에, 여러분은 세션 동안 운동한 모든 기름과 먼지를 씻어내기 위해 샤워 중에 바로 뛰어내리고 싶은 유혹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것이 실제로 나쁜 생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 기사에서는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해서는 안 되는 이유와 마사지 후 피부 관리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타이 업체 순위. 마사지 오일의 이점을 이해하는 것부터 약속 후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까지, 이 기사는 마사지에 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왜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까요?

마사지 후에는 마사지의 혜택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샤워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는 혈액 순환, 관절 운동 범위,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샤워의 열기와 물은 근육을 다시 팽팽하게 만들 수 있고 마사지하는 동안 바른 천연 오일을 씻어낼 수 있습니다.

그 연구는 그것에 대해 뭐라고 하는가?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는 것이 유익한지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사지를 하는 동안 분비된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탈수를 유발하고 신체의 자연적인 이완 상태를 방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마사지 후 샤워를 하기 전에 적어도 30분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마사지의 이점을 흡수할 시간을 주고 근육이 이완되도록 합니다.

마사지 후 샤워의 장단점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는 것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그것이 방금 작업한 근육을 더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요 단점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바른 유익한 오일을 씻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샤워를 하기로 결정했다면, 여러분의 몸이 기름을 흡수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적어도 30분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부를 위한 대체 위생 관행

여러분의 피부는 여러분의 가장 큰 기관이고 여러분이 바르는 모든 것을 흡수합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지 않고 피부에 기름이 묻었다면, 여러분은 본질적으로 그 모든 화학물질들을 여러분의 혈류에 바로 넣는 것입니다.

마사지 후에 샤워하는 것보다 여러분의 피부와 건강에 훨씬 더 좋은 대안적인 위생 습관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입니다.

1. 사우나: 사우나는 마사지를 받는 동안 근육에서 방출된 모든 불순물을 땀으로 배출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세션 후에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입니다.

2. 증기실입니다. 사우나와 비슷하게, 스팀 룸은 또한 여러분이 땀을 흘리는 것과 동시에 휴식을 취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3. 드라이 브러싱: 이것은 여러분의 피부를 벗겨내고 림프액 배출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샤워하기 전에 피부를 길고 쓸어내리는 동작으로 닦기 위해 마른 브러시를 사용하세요.

4. 클레이 마스크: 클레이 마스크는 여러분의 피부를 해독하고 원기를 회복시키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대부분의 건강식품 가게나 온라인에서 점토 마스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C13C5. 엡섬 소금 목욕: 엡섬 소금을 욕조에 넣으면 몸의 해독, 염증 감소, 근육통과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 후에는 몸에 휴식 시간을 주고 치료의 장점을 흡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후 바로 샤워를 하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분비된 유익한 오일과 땀을 씻어낼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이 성취한 평온한 마음 상태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후 최소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샤워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lose

Archives

Categories

Recent Posts